배너 닫기
뉴스등록
포토뉴스
RSS
자사일정
주요행사
맨위로
내일을여는집 가족상담소, 인구문제 인식개...
[정민정기자의 커들링] 존재의 온도를 회복...
[정민정기자의 커들링] 따뜻한 커들링, 치...
2025년 3.8 세계 여성의 날 기념 간담회 –...

인천 동구, 동구사랑상품권 판매대행점 추가 협약 체결

등록일 2023년04월03일 22시1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
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

[뉴스카페]인천 동구(구청장 김찬진)는 지난 31일 신한은행 동구청지점, 동인천신용협동조합과 동구사랑상품권 판매대행 협약을 체결했다.

 

이에 따라 동구사랑상품권 판매대행점은 기존 15곳에서 2곳이 추가되어 총 17개소로 확대됐다.

 

새롭게 추가된 신한은행 동구청지점과 동인천신용협동조합은 3일부터 본격적인 판매 및 환전 업무를 시작할 예정이다.

 

동구사랑상품권은 새마을금고 5개소(화도진·송림·송화·평화·희망), 신협 7개소(대성·송림·송림중앙·인천중부·현대제철·솔빛·동인천), 농협 4개소(중구농협 화수지점·인천원예농협·인천옹진농협 송현지점·인천옹진농협 동산로지점), 신한은행 1개소(동구청지점) 판매대행점에서 구입 및 환전이 가능하다. 

 

한편 동구는 올해 72억원 규모의 동구사랑상품권을 유통할 계획이며, 월 50만원 한도에서 상시 6% 할인 판매하는 등 상품권 유통 활성화를 통한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.

 

김찬진 동구청장은 “판매대행점 확대로 상품권의 구입 등 이용이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”며 “동구사랑상품권 이용 활성화로 지역 내 전통시장과 소상공인의 매출이 증대될 수 있기를 바란다”고 말했다.

홍성찬 (world6969@naver.com)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
올려 0 내려 0
관련뉴스 - 관련뉴스가 없습니다.
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
입금할 금액은 입니다. (입금하실 입금자명 +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)

가장 많이 본 뉴스

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

포토뉴스 더보기

기부뉴스 더보기

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

현재접속자 (명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