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너 닫기
뉴스등록
포토뉴스
RSS
자사일정
주요행사
맨위로
퍼실리테이션의 세계
AI 전쟁과 에이전트 패러다임의 진화: 자기...
[정민정기자의 커들링 연재 시리즈 1] 치유...
[김윤경기자의 아침비전나라] 'Home Sweet ...

인천교통공사, 경영진 참여 추석연휴대비 안전점검 실시

등록일 2022년09월05일 20시0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
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


[뉴스카페]인천교통공사는 5일 인천도시철도 1·2·7호선 등 전 사업장에서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.

 

이번 점검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시민들이 안심하고 도시철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외부 태풍 취약개소 점검, E/S 및 E/V 고장유무 확인, 소방설비 점검 등을 위주로 진행됐다.

 

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행정안전부 주관「대한민국 안전 大 전환」일정과 병행하여 공사에서 운영중인 월미바다열차(관광모노레일)에 대한 집중안전점검도 함께 실시됐으며 안전경영본부장 등 공사 임직원들은 궤도레일, 교각, 비상대피로 등 현장의 시설물 이상 유무를 중점적으로 살폈다.

 

공사 안희태 안전경영본부장은 “우리 공사는 매월 안전점검의 날 행사 실시를 통해 사업장 내 안전 확보를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”며 “특히 대한민국 안전대전환의 일환으로 함께 진행된 이번 월미바다열차 집중안전점검으로 월미바다열차를 이용하는 시민 여러분께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열차운행을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”고 말했다.

홍성찬 (world6969@naver.com)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
올려 0 내려 0
관련뉴스 - 관련뉴스가 없습니다.
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
입금할 금액은 입니다. (입금하실 입금자명 +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)

가장 많이 본 뉴스

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

포토뉴스 더보기

기부뉴스 더보기

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

현재접속자 (명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