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너 닫기
뉴스등록
포토뉴스
RSS
자사일정
주요행사
맨위로
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인천지부, 인구문제 ...
“모두가 존엄한 삶을 누리는 사회를 위해...
내일을여는집 가족상담소, 인구문제 인식개...
[정민정기자의 커들링] 존재의 온도를 회복...

인천교통공사 ‘휴대용 고객응대 매뉴얼’ 발간

등록일 2020년05월06일 22시3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
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


[뉴스카페]인천교통공사(사장 정희윤)는 고객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 제공 및 감정노동자 보호를 위해 ‘휴대용 고객응대 매뉴얼’을 발간했다고 6일 밝혔다.
 

이번 매뉴얼은 서비스의 기본자세, 커뮤니케이션, 전화 응대, 고객 유형별 응대, 근무 장소별 응대 , 유실물 처리 응대 , 비지니스 매너, 블랙 컨슈머의 상황별 응대 요령 등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고객응대에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.
 

특히, 고객응대 과정에서 겪은 다양한 문제 해결방안에 대한 직원들의 노하우를 유형별로 소개하고 각 상황에 맞는 대처방법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여 고객만족 업무를 수행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.
 

공사 정희윤 사장은 “우리 공사 전 임직원이 고객응대 매뉴얼 책자를 항상 가까이 두고, 일체감과 통일된 서비스 응대요령을 체득하여 고객 서비스 품질을 끌어 올리겠다”며 “더 나아가 최고의 교통서비스로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추구하는 대표 공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기를 기대한다”고 말했다.

홍성찬 (world6969@naver.com)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
올려 0 내려 0
관련뉴스 - 관련뉴스가 없습니다.
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
입금할 금액은 입니다. (입금하실 입금자명 +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)

가장 많이 본 뉴스

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

포토뉴스 더보기

기부뉴스 더보기

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

현재접속자 (명)